이용안내
이용절차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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의뢰 및 접수→ -
접수상담 및 진단→ -
종합·영역별 진단→ -
서비스계획 회의→ -
결과 통보 -
서비스 이용 아이콘
서비스 이용
- 1. 의뢰 및 접수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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보호자· 연계기관 등 전화, 이메일 또는 내방상담
구비서류: 장애인복지카드, 수급권자 증명서(해당자에 한해 1부) - 2. 접수상담 및 진단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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초기 intake
대상자와 보호자가 함께 내방하는 것을 원칙으로 함 - 3. 종합·영역별 진단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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사회·심리·교육·언어·음악·직업·놀이 진단
- 이용자의 장애유무, 정도, 문제점 등을 진단
- 종합진단: 매주 1회, 수요일 진행
- 영역별 진단: 전문가에 의한 영역별 진단 진행(수시)
- 4. 서비스계획 회의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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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전인적인 재활을 위한 효과적인 서비스계획제시
- 매달 2회, 격주로 진행
- 장애유형, 장애정도에 따라 지원 방향 설정
- 판정 결과에 따라 해당 서비스 대기 등록
- 5. 결과통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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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판정 결과 보호자에게 안내 및 서면 발송
- 6. 서비스 이용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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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대기등록 순서에 따라 서비스 제공
- 언어치료, 물리치료, 작업치료, 놀이치료, 주간보호 등 서비스 이용
관련문의
접수방법 : 방문접수, 전화접수
문의 : 가족통합지원팀 031-895-3230~3231
* 정확한 상담제공을 위해 필요시 복지카드, 의사소견서, 타 기관 평가결과 등을 가지고 오시면 상담에 도움이 됩니다.
문의 : 가족통합지원팀 031-895-3230~3231
* 정확한 상담제공을 위해 필요시 복지카드, 의사소견서, 타 기관 평가결과 등을 가지고 오시면 상담에 도움이 됩니다.
이용시간
구분 | 프로그램 운영 및 상담시간 | 체력단련실 이용시간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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평일 | 09:00~18:00 | 08:00~20:00 |
점심시간 | 12:00~13:00 | - |
토요일 | 휴무 | 09:00~15:00 |
일·공휴일 | 휴관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