주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

본문

Great Humanism을 실천하는 사람들

언론속복지관

한국공보뉴스)SCL 서울의과학연구소 희망나눔챌린지 성료

페이지 정보

  • 관리자
  • 21-07-20 10:47
  • 3,096회
  • 0건

본문

SCL 서울의과학연구소 '희망나눔챌린지' 성료 

 

 

용인시기흥장애인복지관(관장 김선구)은 SCL(재단법인 서울의과학연구소)이 38주년 창립기념일을 맞아 장애 아동을 위해 진행된 희망 나눔 챌린지 프로젝트인 쓰리챌린지 달성기금을 전달했다고 8일 밝혔다. 

 

31f80a56e9534ea1cc660671bc3a36ae_1626337
 

쓰리챌린지는 저소득 장애아동의 건강한 삶을 지원하기 위해 임직원이 함께 참여한 나눔 프로젝트로, 6월 1일부터 15일까지 약 2주간 희망 줄넘기, 희망 라이딩, 희망 계단 오르기로 총 3가지의 챌린지 분야로 나누어 임직원 총 105명이 참여했다. 임직원 개개인은 챌린지 기간 동안 본인이 신청한 챌린지 도전 모습을 공유하며 챌린지에 참여했으며 105명의 임직원 모두 챌린지를 달성해 희망 나눔 챌린지 기부금을 전달할 수 있게 됐다. 

 

전달된 기금은 보행에 어려움이 있는 장애아동의 맞춤형 교정신발 제작과 희귀난치성질환 아동의 치료비, 일반식 섭취가 어려운 장애아동의 경관식을 구입하는 등 7명의 장애아동의 건강한 성장을 위한 지원금으로 사용될 예정이다. 

 

SCL의 이관수 이사장은 “임직원들이 함께 참여해 이뤄낸 결과가 장애 아동을 위해 도움을 줄 수 있어 기쁘게 생각한다”며 “앞으로도 지속적인 지원을 통해 사회와 기업이 공유할 수 있는 가치를 실현해 나가며 의료기관으로서의 소명을 다하기 위해 다양한 사회공헌 활동을 펼쳐 나갈 방침”이라고 말했다. 

 

용인시기흥장애인복지관 김선구 관장은 “이번 프로젝트는 장애 아동이 지역사회 안에서 더 많은 꿈을 꾸며 살아갈 수 있도록 지원할 수 있는 발판이 될 것”이라며 “선한 영향력을 전달하는 SCL의 나눔 활동에 진심으로 감사드리며 도움이 필요한 장애아동에 전달될 수 있도록 노력하겠다”고 말했다. 

 

 

* 원문보기 : 한국공보뉴스

댓글목록

댓글쓰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