주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

본문

Great Humanism을 실천하는 사람들

기흥소식

2019년 제3차 이용고객모니터위원회 회의 진행

페이지 정보

  • 소명섭
  • 19-09-30 16:52
  • 2,428회
  • 0건

본문

용인시기흥장애인복지관은 서비스 질 향상 및 복지관 이용의 편의성과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

각 영역별 추천을 받아 이용고객모니터위원을 선출하여

2019년도 이용고객모니터위원회를 구성하여 운영하고 잇습니다.

9월 26(목) 3층 관장실에서 2019년 제3차 이용고객모니터위원회 회의를 진행하였습니다.

이번 모니터위원회 회의에는 각 영역별 위원 5명과 김선구 관장님, 박잎샘 사무국장님이 참석하여

상반기 복지관 평가 및 복지관 발전을 위해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습니다.

 

2019년 제3차 이용고객모니터위원회 회의가 진행되고있는 모습
 

제3차 이용고객모니터위원회의는 김선구관장님의 인사말과 

하반기 추진 계획을 보고하며 시작하였습니다.  

그리고 지역복지팀, 사회통합지원팀, 직업지원팀 등

각 영역의 이용고객모니터위원분들께서 복지관 발전을 위해 다양한 의견을 제시해 주셨습니다.   

 

2019년 제3차 이용고객모니터위원회 회의가 진행되고있는 모습
 

2019년 제3차 이용고객모니터위원회의 결과는 아래와 같습니다.

 

제3차 이용고객모니터위원회 회의 결과안내. 우리 복지관은 복지관 서비스 질 향상 및 이용의 편의성을 도모하기 위해 이용고객모니터위원회를 구성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. 이에, 9월 26일(목)에 진행된 2019년도 제 3차 이용고객모니터위원회 회의 내용을 아래와 같이 안내합니다. [회의결과]1.김선구 관장님의 복지관 환경개선안내로 복지관 식당의 질을 높이고자 식당환경개선을 계획하고 있으며, 복지관 앞 주차장 매입과 관련하여 용인시와 논의중에 있는 사항을 안내하였습니다. 2. 복지관 프로그램과 관련된 의견이 있었습니다. 신규 프로그램 요청 및 평생교육아카데미 정보화교육의 프로그램 라이센스 구입을 통한 전문성 향상 등의 의견으로, 하반기 복지관, 평생교육아카데미 욕구 및 만족도조사의 결과를 통해 이용고객의 욕구를 파악하여 2020년 복지관 신규프로그램 개설에 반영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 2.복지관 식당이용시 배식으로 불편사항에 대한 의견이 있었습니다. 복지관 식당은 외부지원 없이 자체적으로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예산 및 인력등에 한계가 있습니다. 불편함이 있더라고 이용고객분들의 양해부탁드리며, 식당의 질을 높이기 위해 해결방안을 모색하도록 하겠습니다. 4.쉼터환경에 대한 의견이 있었습니다. 청소도구로 인한 악취발생 및 시설파손 등으로 불편하다는 의견으로 쓰레기통 변경, 파손된 의자 폐기, 청소도구 재배치를 통해 즉시 조치하였습니다. 이용고객모니터위원회는 2019년에도 복지관 이용고객의 다양한 이야기를 경청하고 함께 논의하여 복지관 서비스 질 향상 및 이용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할 것을 약속드립니다. 문의:사회통합지원팀 소명섭(895-3244)
 

참석해주신 각 영역별 이용고객모니터위원님들께 감사드리며,

복지관의 서비스 향상을 위해 앞으로도 좋은 의견 부탁드립니다.  

댓글목록

댓글쓰기